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1(목적)

이 약관은 새벽다섯시(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새벽다섯시"(이하 ""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정의)

"" 이란 새벽다섯시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약관 동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의 약관을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상기 제3항에서 정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에 송신하여 ""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또한 몰이 "이용자가 상당한 기간 내에 변경 약관에 대한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변경약관의 적용을 받는 것으로 본다"는 취지의 통지를 하였음에도 이용고객이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정 전에 체결된 계약에도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이 정하는 업무

""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 합니다. , ""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 합니다.

""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은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을 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들에게 지급합니다.

 

6(회원가입)

이용자는 무료로 회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등 "my page"메뉴에서 ""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직접 수정하여 즉시 알려야 합니다.

가입 시 작성하신 회원정보는 필요 시 회사 내부 마케팅 용도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7(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은 즉시 회원탈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콜센터 상담원에 대한 폭언이나 협박, 정당한 사유 없는 보상 요구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않는다.)

5. 기타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은 회원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 탈퇴 후 회원 정보는 각종 상담 신청이나 사후 처리를 위해 1년간 보유 후 즉시 삭제 처리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1. 회원이 에서 제공하는 일정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등 관계 법령상 요구되는 사항을 특정하여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고 반드시 그 회원의 사전 동의 절차를 거치도록 합니다. 이에 대한 회원의 동의철회 등 이용자의 권리와 행사방법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됩니다.

1. 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 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이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9(구매신청)

" 이용자는 ""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회원가입

2. 재화(상품) 또는 용역의 선택

3. 배송정보 입력

4.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5. 약관에 동의하고 위 4.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6. 결제방법의 선택

 

10(계약의 성립)

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등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위법하거나 부적절할 때에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이용자가 재판매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하여 대량으로 구매하여 이 판매수량을 적절히 제한할 필요가 있는 경우

5. ""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콜센터 상담원에 대한 폭언이나 협박, 정당한 사유 없는 보상 요구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않는다.)

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지급방법)

""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 “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3. 무통장 입금

4. 적립금 등 회사가 정하는 마일리지 및 현금성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실시간 계좌이체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2(적립금)

1. 은 회원의 구매활동, 이벤트 참여 등에 따라 회원에게 일정한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적립금을 에서 상품 등의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은 적립금의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간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을 사이트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

1.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습니다.

1. 회원은 적립금을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1. 은 회원이 이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허위 정보 제공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적립금을 사용하는 경우 적립금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적립금을 사용한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탈퇴시 미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13(할인쿠폰)

1. 할인쿠폰은 회원에게 무상으로 발행되는 것으로 은 회원이 할인쿠폰을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도록 그 사용대상, 사용방법, 구매가 할인액 등을 정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의 종료 또는 내용은 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은 할인쿠폰의 사용대상, 사용방법, 사용기간, 할인금액 등을 별도로 표시하거나 통지합니다.

1.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의 사용기간이 만료되거나 구매 취소 시 또는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됩니다.

1. 회원은 할인쿠폰을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1. 은 회원이 이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할인쿠폰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할인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할인쿠폰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할인쿠폰을 사용한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탈퇴 시 로부터 발급받은 할인쿠폰 중 미사용한 할인쿠폰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할인쿠폰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14(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구매정보가 에 정확히 전달되면 이용자(또는 회원)에 주문 성공 메시지를 전송하여 통지를 합니다.

1. 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직접 연락처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구매신청의 변경 또는 취소는 받아들여지지 아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신용카드에 의한 결제에 따른 지급의 경우에 신용카드회사가 ""에 대하여 신용카드의 연체, 무효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지급 불능 등을 통지한 경우, ""은 회원 등 이용자에게 지급방법의 변경 여부 등에 관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 등 이용자가 제공한 주소, 전화번호 또는 전자우편 주소를 통하여 이러한 확인에 이르지 못하는 경우, ""은 당해 회원 등 이용자와의 카드결제를 통한 매매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5(배달)

1. ""은 이용자의 주문내용 정보와 고객의 결제내역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확인함으로 책임을 다하며, “배송자가 배달을 완료합니다. 이 때 이용자는 배달시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1. 배달은 당일 오후 14시 이전 결제 완료건을 익일 오전 730분 이전 배달을 완료함을 원칙으로 하되, 각 날짜별 배송량 및 기상상황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당일 오후 14시 이후 결제 완료건은 2영업일 오전 730분 이전 배달을 완료함을 원칙으로 하되, 각 날짜별 배송량 및 기상상황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은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이 시간을 초과하여 배달됨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없으며 배달지연에 대한 책임은 배송자가 집니다.

 

16(환불, 반품 및 교환)

1. ""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을 부득이 한 사정으로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미 상품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후 3영업일 이내에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1.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은 배달된 또는 수령한 상품일지라도 상품을 반품 받은 날의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환급, 반품 및 교환 요구기한은 상품이 배달된 또는 수령한 당일로 한정됩니다.

1. 1. 배달된 또는 수령한 상품이 주문내용과 현저히 상이할 경우

1. 2. 배달된 또는 수령한 상품이 변질,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1. 전항에 따라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가 취소된 경우 상품의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가맹점이 부담합니다.

1.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및 반품의 경우, 보냉가방 회수를 위한 재방문 최소 비용이 발생하며 이 때 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이용자가 당일에 수령하지 않은 상품은 향이나 색 또는 맛이 변질될 수 있으며, 보냉가방에 1일 이상 보관 시 배송자가 다음 배송일에 방문하여 회수하고 있습니다. 이 때 이로 인한 이용자의 손실은 또는 배송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이용자가 주문이 최종적으로 완료되기 전에 인터넷 창을 닫는 등의 사용방법을 충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주문의 실패에 대해서 ""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7(개인정보보호)

""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성명

. 이동 전화 번호

. ID

. 비밀번호

. 이메일(E-mail) 주소

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 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회사 내부 마케팅 용도로 사용할 경우

""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에 등록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1. ""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 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 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수집 후 맞춤서비스, 전자상거래, 커뮤니티, 컨텐츠, 모바일 등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전화 (우편)을 이용한 상품 판매 등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 탈퇴를 요청한 경우, “은 즉시 회원탈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회원탈퇴의 경우 3개월의 재가입유예기간에 따라 회원제가입이 불가능하므로 3개월동안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 후 기간 만료 시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취급방침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참조)

 

18(""의 의무)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9(회원의 본인 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

16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에 통보하고 ""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이 자신의 이름, 이동전화 번호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정해야 합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 온라인 상거래, 멤버십 서비스 이용 등에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20(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타인의 정보 도용

 

21(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22(면책조항)

은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3(분쟁해결)

""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인 고객서비스 센터(상담센터)를 설치·운영 합니다.

""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4(재판권 및 준거법)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카카오톡 문의 카카오 친구맺기
케이터링 및 전화 문의 1522-5192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off)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회사명 : 새벽다섯시 주식회사 | 대표 : 주용택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충대로1 E9 9F STOWN 1 6호 | 전화 : 1522-5192 | 팩스 : 0303-3443-6626 | 사업자 등록번호 : 286-86-0153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충북청주-109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주용택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