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소/환불 목록

  1. Q

    주문 취소/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취소 및 환불신청은 

    상품 수령일 하루 전 주문 마감시간 전까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취소/환불 요청] 버튼을 누르시거나,

    고객센터 (1:1 문의 또는 1522-5192)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Q

    결제완료 후 첫배송을 받지 않았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A

    * 상품 수령일 하루 전 주문 마감시간(오후 16:00) 이전

    : 수량이 취합되기 전이므로 100% 환불 



    * 상품 수령일 하루 전 주문 마감시간(오후 16:00) 이후

    : 수량이 취합된 이후이므로, 예정된 날짜에 정상적으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 첫 회 배송이 보냉가방에 진행되고, 이후 배송건은 취소됩니다.
    : 첫 회 배송에 대한 비용이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가로 계산되며, 보냉가방을 회수하러 가는 비용 2500원이 추가되어 부분 환불 처리 됩니다.
    (1:1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주문시 포인트를 사용하신 경우 주문 반품/환불/취소 시 포인트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
  3. Q

    결제완료 후 배송을 1회 이상 받았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A

    다음 수령일 주문 마감시간 이전까지 주문취소 신청건에 한하여 남은 금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시 

    : 보냉가방 회수 비용(2500)이 발생합니다

    또한 드신 만큼의 음식은 할인혜택(쿠폰,이벤트,기간할인 등)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가로 계산하여 환불됩니다.


    환불 소요시간은 사용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 환불 처리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1:1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문시 쿠폰을 사용하신 경우 주문 반품/환불/취소시 쿠폰은 소멸되며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 주문시 포인트를 사용하신 경우 주문 반품/환불/취소 시 포인트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
  4. Q

    취소/환불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나요?

    A

    재판매가 불가능한 신선식품 특성상,

    이미 배송된 상품에 대해 단순 기호차이(맛, 향, 색 등), 주문 실수, 단순 변심에 따른 취소 및 환불은 어렵습니다. 


    또한 상품을 받은 날 또는 문제가 있던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 당일에 문제가 발생한 사진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취소 및 환불은 어렵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케이터링 및 전화 문의
1522-5192
고객센터 이용시간 |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off)
카카오톡 문의 @새벽다섯시

회사명 : 새벽다섯시 주식회사 | 대표 : 주용택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충대로1 E9 9F STOWN 1 6호
전화 : 1522-5192 | 팩스 : 0303-3443-6626
사업자 등록번호 : 286-86-0153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031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주용택

상단으로